솔리드웍스 예제도면

사용자 정의 파일 속성 필드는 한 부분 파일에서 다음 파일로 동일한 경우가 많므로 템플릿에 저장하여 미리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사용자 지정 파일 속성 필드의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에는 전체 프로젝트를 한 파일에 둘러싸는 현명한 방법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러한 구성 요소 중 일부가 다른 곳에서 사용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런 다음 시트의 자체 계층 구조로 새 도면을 작성합니까? 분명히 이렇게 하면 동일한 구성요소의 여러 도면이 생성됩니다. 그런 다음 설계 프로세스의 하류로 전송해야 하는 도면을 어떻게 식별할 수 있습니까? 어떤 것이 올바르게 추가되었습니까? 사실, 어딘가에 도면에 묻혀있는이 한 장을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SOLIDWORKS를 시작하기 위해 SolidWorks 3D 설계 솔루션, 도구 및 기술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16년 넘게 SOLIDWORKS를 가르친 저는 많은 모범 사례와 그리기 팁을 축적해 왔으며, 정기적으로 학생들과 나누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더 나은 도면을 더 빨리 만드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라며 이것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도면 테두리 크기 및 도면 영역은 자동 테두리를 사용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명령 관리자의 시트 형식 탭에서 자동 테두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에 사용할 새 형상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서리에 4개의 카운터보어가 있는 블록을 만들어 일반적인 고정 플레이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새 부품을 시작하고 이 템플릿을 선택할 때마다 형상이 이미 작성되도록 템플릿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물의 고급 측면에 조금, 그래도.) 3D 설계에서 부품 및 어셈블리 도면을 신속하게 작성합니다. 성능은 항상 도면에서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형 어셈블리 도면은 CPU에 세금을 부과하고 RAM을 사용할 수 있지만 도면의 모든 선 작업은 비디오 카드에 과부하가 넘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나가서 더 유능한 시스템을 구입할 수 있지만, 새로운 컴퓨터에 돈을 지출하지 않고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있다. 사용자 지정 파일 속성은 파일 헤더에 „메타데이터“로 저장할 수 있는 데이터 필드입니다. 즉, 실제 부품 파일을 열 필요 없이 다른 파일에서 데이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정을 위해 메타데이터를 읽는 PDM 시스템또는 도면 제목 블록 또는 BOM에 사용할 설명용 메타데이터를 읽는 드로잉 파일이 있습니다. 솔리드웍스 도면은 두 가지 주요 구성요소로 나눌 수 있습니다.

드로잉은 종종 설계의 최종 곱이며 모든 도면의 기초인 도면 템플릿이 있습니다. 먼저 문서 속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서 첫 번째 팁은 문서 속성 대화 상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기본 SOLIDWORKS 드로잉 템플릿을 사용하고 즉석에서 문서 속성을 수정하는 것을 몇 번이나 볼 수 있는지 놀랍습니다. 이렇게 하면 추가 작업이 생성될 뿐만 아니라 이러한 관행은 필연적으로 도면 간의 불일치로 이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부품이든 어셈블리이든 관계없이 한 구성요소를 해당 도면의 초점으로 두면 어떤 도면이 모델 또는 어셈블리와 연관되는지 추적하는 프로세스가 크게 간소화됩니다. 주 레벨 어셈블리, 모든 하위 어셈블리 및 한 도면의 모든 부품이 포함된 도면이 종종 표시되고 각 구성요소는 자체 시트에 표시됩니다. 분리된 도면은 참조된 구성요소에서 도면을 분리하여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분리된 도면을 사용하면 파생 도면 뷰를 작성하고 치수 및 메모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