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츠만 머신 예제

루브 골드버그는 1883년에서 1970년 사이에 살았던 유명한 만화가였습니다. 그의 삶은 예술과 조각을 만드는 데 보냈지만,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그의 „발명품“이었습니다. 이러한 발명품은 매우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복잡한 방식으로 결합된 일련의 간단한 기계였지만, 거기에 도착하기 위해 많은 단계를 밟았다. 골드버그 씨가 처음 자신의 독특한 아이디어를 만든 이후 콘테스트는 수년 동안 실행되었습니다. 콘테스트에서 사람들은 빛을 켜거나 간단한 기계의 조합을 사용하여 토스터를 시작하여 심사위원과 관객을 놀라게하여 이러한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는 독특한 방법을 시도합니다. 풀리는 바퀴와 차축과 비슷한 기계이지만, 로프가 차축이 아닌 회전하는 기계입니다. 휠이 회전하면 코드가 어느 방향으로든 이동됩니다. 이렇게 하면 오브젝트를 들어 올리거나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깃대는 풀리의 한 예입니다. 간단한 기계는 간단할 수 있지만, 모든 곳에 있습니다. 기계로, 가위 한 쌍은 실제로 복잡한 기계이지만, 매우 간단 보인다. 가위는 웨지의 절삭 작용과 2개의 레버를 겸비하고 있습니다. 레버는 절단할 물체의 힘을 곱하여 칼보다 사용하기 쉽고 효과적입니다.

간단한 기계를 함께 결합하여 복합 기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일상적인 도구와 우리가 사용하는 개체의 대부분은 정말 복합 기계입니다. 가위는 좋은 예입니다. 블레이드의 가장자리는 쐐기입니다. 그러나 블레이드는 레버와 결합되어 두 개의 블레이드가 함께 절단되도록합니다. 기계는 작업을 쉽게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힘의 방향을 변경하거나, 힘의 거리 나 속도를 높이거나, 한 장소에서 다른 곳으로 힘을 전달하거나, 힘의 크기를 증가시킴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기계는 우리의 일상 생활의 도처에 있으며 오늘날 사람들의 삶을 훨씬 간단하게 만들지만 기계가 아무리 복잡해도 6 개의 간단한 기계의 조합일 뿐입니다. 가위와 마찬가지로 2륜 손 트럭도 복잡한 기계입니다. 레버와 휠 및 차축 파트너는 가구, 가전 제품 및 기타 물체를 손으로 운반하기에 너무 어색하거나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고 움직일 수있는 기계를 만듭니다. 6 기본 간단한 기계가 있습니다; 레버, 휠 및 액슬, 경사면, 쐐기, 풀리 및 나사. 이러한 간단한 컴퓨터 중 몇 개는 서로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각자는 일을 하는 세상에서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휠과 액슬은 더 작은 샤프트에 고정된 큰 바퀴로 이루어져 있으며, 여기서는 액슬이라고 합니다. 휠이 회전하지만 차축이 고정된 상태로 유지되면 진정한 휠 및 축 기계가 아닙니다. 바퀴와 차축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 움직이는 바퀴와 차축의 한 예에 대한 어린 시절 놀이 마차를 생각해보십시오. 주위를 둘러보세요 – 캔 오프너, 손 크랭크 연필 깎기, 냉장고 또는 스테이플러의 얼음 디스펜서를 구성하는 간단한 기계를 알아낼 수 있습니까? 하지만 조심하세요. 현대에는 전자장치와 광파에 의존하는 많은 것들이 단순한 기계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때도 놀랄 수도 있습니다. 전자 레인지의 턴테이블은 휠과 액슬입니다.

노트북의 뚜껑은 힌지 또는 레버로 패드에 연결됩니다. 루브 골드버그 기계는 보고 구축하는 재미있다. 재미를 위해이 사이트를 방문 – 그들은 아침에 침대에서이 사람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 Rube Goldberg 가제트의이 애니메이션에서 함께 작동으로 간단한 기계의 각각을 식별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세요. 하지만 일은 무엇일까요? 작업은 객체를 이동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의 양입니다. 더 많이 이동할수록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작업은 뉴턴에서 측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먼저 6개의 간단한 기계 각각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옛날 옛적에 사람이 무거운 무언가를 이동해야했다. 그 또는 그녀는 긴 막대기를 집어 무거운 물체의 가장자리 아래에 붙어 다음 스틱의 다른 쪽 끝에 아래로 밀어.